A Review Of 유튜브 광고

기본적으로 연령, 성별, 지역, 시간대, 요일 타깃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 입맛에 맞는 사람들만 콕콕 집어서 광고를 노출하고 사이트 등으로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천 마디 말보다 한 번 보는 게 더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동영상은 백만 마디의 가치가 있습니다. 뇨르드 로타

태그 설정: 태그는 영상을 유튜브의 관련 콘텐츠로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키워드와 관련된 태그를 포함하고, 필요에 따라 관련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시청자 피드백 반영: 시청자 댓글에 적극적으로 답변하고, 피드백을 반영하여 콘텐츠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시간에서 하루 정도 걸립니다. 광고 내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순 수치가 아닌, 유입 직후의 체류시간·구독전환율·시청중단율·재노출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해당 트래픽을 긍정 또는 부정 요소로 분류한다.

기본 설정을 완료한 뒤, 지속적으로 최적화를 통해 성과를 분석해야 합니다.

(유튜브에서 해당 계정은 오랫동안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로 인식하였을 때 기능이 자동으로 생성됨)

결과적으로 단기 조회수를 늘리기 위한 트래픽 조작은 ‘숫자’만 만들어낼 뿐, ‘노출’이나 ‘유지’에 기여하지 못하며, 오히려 노출 제한이라는 역효과로 이어질 수 있다.

시청자 유형 설계: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유입경로’와 ‘연령대’, ‘지역’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 단가가 높은 시청자층을 타겟으로 주제를 정한다.

요즘 유튜브 알고리즘이 계속 변하면서, 상위 노출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는 많은 사람들이 레드오션이라 말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레드오션이 맞습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 커뮤니티 등에서 클릭된 유입은 ‘시청완료율이 낮고 이탈이 빠른’ 경향이 있어 전체 영상 퍼포먼스를 깎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일반적인 유튜브 광고 방법으로는 작은 채널이 알고리즘을 활성화 시키기 어렵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한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